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츠멀티숍 풋락커 사은품 제작 그립톡, 스마트톡 갖고싶지?

에쓰엠펌 브랜드 사은품

by 쥐띠남매 아빠 2021. 2. 17. 19:45

본문

 

스포츠멀티숍 풋락커 매장 사은품으로 제작한 그립톡, 스마트톡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그립톡, 스마트톡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사은품으로도 꾸준하게 사랑받고있는 제품입니다.

그립톡, 스마트톡 가성비 좋은 사은품으로 쥐띠남매아빠 추천합니다.

단, 디자인이 좋아야 사은품으로 사랑 받을수 있습니다. 풋락커 그립톡, 스마트톡 사은품 디자인이 너무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디자인이 이쁜데 포장을 그냥 opp에 할수 없어 그립톡, 스마트톡 전용 케이스로 포장합니다.
은근 고급스러운 사은품이 탄생 합니다.

쥐띠남매아빠 유튜브, 넥플릭스 기타 등등 OTT서비스를 이용중이라 그립톡, 스마트톡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요즘 OTT 서비스 이용자가 많다보니 앞으로도 사은품으로 꾸준하게 사랑받을 것 같습니다.

3M 테이프로 작업되어 있어 원하는 위치에 딱 붙여주면 사용이 가능한 그립톡, 스마트톡 입니다.

스마트폰에 딱 붙어있는 풋락커 그립톡, 스마트톡 사은품 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접착력이 좋은 테이프라도 막 흔들어되면 떨어질 수 있으니 조금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100만원대 휴대폰 파손되면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

바닥에 세워놓고 손가락에 걸어보고 앞으로 아주 편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멀티숍 풋락커 홍대, 신촌, 명동 매장 사은품으로 제작된 그립톡, 스마트톡 많은 분들이 풋락커 매장에서 사은품으로 받고 기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그립톡, 스마트톡 사은품
가성비좋은 사은품으로 쥐띠남매아빠 추천합니다.
사은품 제작 문의는 언제든지 메일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