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의 민족, 쿠팡 이츠 배달어플 내 선택은?

쥐띠남매아빠 Life

by 쥐띠남매 아빠 2020. 12. 20. 22:50

본문

 

 

주말아침 일어나 럭키가이 늦둥이 아들 양가 부모님과 영상 통화로 시작합니다.

 

 

모든 영상통화를 마무리하고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중 고민하다 럭키가이 두 곳에서 다 주문합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오박사네 돈까스 주문 성북동가서 자주 먹는 돈까스인데 코로나로 살짝 먼거리 오박사네 돈까스 주문합니다.

 

 

돈까스도 땡기지만 파스타도 땡기는 럭키가이 아내님 허락하에 쿠팡이츠에서 파스타 주문합니다.

 

 


배달의 민족 오박사네 돈까스가 거리가 멀어 오래걸려 쿠팡이츠로 크림파스타는 천천히 주문합니다.

 

 

쿠팡이츠 배달음식 파스타 도착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한 파스타 입니다.

 

 

5분뒤 바로 도착한 배달의 민족 오박사네 돈까스 깔끔하게 포장 도착합니다.

 

 

쿠팡이츠 통해 처음 주문해 본 크림파스타 주말아침 맛나게 흡입합니다. 배달, 포장, 맛 만족합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 한 오박사네 돈까스 소스 맛은 똑같은데 거리가 있어 살짝 식어서 그런지 방문해서 먹을 때와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배달, 포장은 만족하지만 맛은 거리 때문에 아쉽다.

 

 


배달의 민족은 자주 사용하다보니 익숙한 부분이 편했고 쿠팡 이츠는 처음 사용해 본 어플인데 생각보다 편하게 주문하고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배달 어플을 은근 많이 사용 하고 있는데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각 가맹 음식점이 다르다보니 개인이 선호하는 음식점이 있는 어플 사용 하시면 될 듯 합니다. 배달속도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비슷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